계속 기도합니다..^^ 한국시간 내일 0시에 경기가 있네요.... 작성자 주영만세 작성시간 14.02.08 답글 소식 들었는데 금방 회복하길 기도합니다.. 작성자 주영만세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4.02.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