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이 나네요...^-^ 기도하는 모습을 이번엔 못 보더라도 힘 내라고 하고 싶었는데..! 작성자 똑순이 작성시간 14.03.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