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주영선수 뛰는모습 넘기뻣다선제골넣고 기도하는모습에 감격의눈물이낫다.축하하고 살아계신 하나님께 정말감사하며 늘!!기도로 간절히 응원하니 힘내요홧팅!!샬롬^^ 작성자 다행이다 작성시간 14.03.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