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주영선수!!! 제가 바라던 그리스전에 골~!!! 그 골을 성공 시켰으니 다음 숙제는 왓포드에서의 꾸준한 출전이라 생각합니다. 열심히 경기 출전해서 왓포드 소속으로도 한골~!!! 박주영 화이팅!!!!!!!!! 작성자 chuyoug 작성시간 14.03.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