튀니지전 나오시나?!!!!!!!!나오셧음좋겠슴당!!!!!!!!!!직관하러갑니다 오빠 나오시면 오빠만 부를끼야><화이팅화이팅하십셔!!!!!!!!!!!!!!!!언제나응원하고있숩당!!! 작성자 쭈영몬 작성시간 14.05.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