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 출첵] 박쭈가 드뎌!~ 상암벌에 오늘 뜹니당!! 당근 주전입죠!!~~ㅎㅎ 저두 거기 근처서 박쭈 호위하겠슴돠!~ 일명 호위무사!~~(박쭈마킹한 국대 이번유니폼 입구)ㅎㅎ필승★대!~~~~~~~~~~한! 민! 국! No.10 박쭈!~~~~~~~~~~ ↖파이팅↗ 작성자 진바기 작성시간 14.05.28 이미지 확대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