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힘내세요~! 경기는 이길때도 있고 질때도 있는거잖아요~ 그리고 힘들때 응원해주면서 옆에 있어주는것이 같은 민족 같은 나라 국민 아니겠어요~ 부상당하지말고 경기 잘 치르고 오세요~ 작성자 똑순이 작성시간 14.06.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