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떨려요ㅠㅠ 하지만 박주영선수와 우리선수들이 다들 잘해주고 있어서 좋아요! 후반전 조금만 힘내세요 부상당하지 마시구요! 주영오빠 화이팅!!♡ 작성자 내꺼박주영 작성시간 14.06.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