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영선수!!!.. 경기전부터 너무 많은 말들때문에 부담 가질까 염려됐었는데..주영선수 혼자만의 말들이었다면 잘 이겨냈을텐데 다른 분들까지 함께 오르내리니...그 부담감... 기도하면서 잘 이겨내요.. 우린 항상 주영선수 팬입니다.^^ 작성자 하얀우주 작성시간 14.06.2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