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주영선수!!!.. 경기전부터 너무 많은 말들때문에 부담 가질까 염려됐었는데..
    주영선수 혼자만의 말들이었다면 잘 이겨냈을텐데 다른 분들까지 함께 오르내리니...
    그 부담감... 기도하면서 잘 이겨내요.. 우린 항상 주영선수 팬입니다.^^
    작성자 하얀우주 작성시간 14.06.2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