쭈선수 넘 속상해하지마세요♥ 응원해주고 지켜주는 팬들이 이렇게나 많은데 속상해하기 있기없기?ㅎㅎ 아직 월드컵 안끝났어요! 부담갖지말고 자신감 잃지말고 많은 팬들이 응원해주고 있다는걸 기억하고 벨기에전에서도 최선을 다해주세요. ^0^ 항상 응원합니다~ 파이팅!!!!!!!!!!!!!!!!!!! 작성자 흙빛멍뭉이 작성시간 14.06.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