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주영선수!! 이번월드컵 고생했어요~~ 전술의 희생양이였던 우리선수ㅠㅠ 하지만 주어진여건에 최선을 다했으니까ㅎㅎ 주영선수가 이번월드컵을 위해 했던 노력들에 비해 잘 안풀려서 속상했지만 이게 끝이 아니니까요!! 이제 어깨위에 무거운짐 잠시 내려두고 이적팀찾아서 다시 즐겁게 축구하는 주영선수의 모습을 보길 기대하며.. 박주영 파이팅!!!^_^♥ 작성자 흙빛멍뭉이 작성시간 14.06.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