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주영선수 너무 수고많았어요 누가뭐래도 주영선수 최선을 다한거 알고있어요^^ 마음 고생 심했을텐데 이제 털어버리고 즐기면서 축구 하기를 바래요 늘 응원할게요!! 작성자 주영너는러브 작성시간 14.06.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