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없이 주영선수를 비난하던사람들 오늘 경기를 보면서 주영선수가 뛰었다면했을듯...의미없는 비난들 신경쓰기없기 작성자 rmflawk 작성시간 14.06.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