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재수생인저는 오늘부터 수능때까지 조용히 묵묵히 주영선수를 응원합니다. 제가입시가끝났을때 박주선수도 지금보다 훨씬 행복한 축구선수가 되어있을거라고 생각해요..하지만 늘 응원합니다♥ 작성자 박쭈팬 작성시간 14.06.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