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영선수를 조롱하고 말도 안되는 루머퍼트리는 사람들 법적대응 해주시면 안되나요? 점점 도가 넘어서고 있어요. 그모습을 보고만있어야하는게 팬으로써 넘 괴로워요ㅠ 본인,가족 그리고 팬들을 위해 해주시면 안돼요??ㅠㅠ 팬으로써하는 처음이자 마지막 부탁입니다.. 암튼 이적 잘되길 바라요 항상 응원합니다!!작성자흙빛멍뭉이작성시간14.07.05
답글박주영선수~~~ 홧팅~!작성자무궁이작성시간14.07.07
답글맞아요 안타까운게 지금 대응을한다는게 더 주영선수한테 악영향갈게 뻔해요ㅠ작성자박쭈팬작성시간14.07.06
답글토닥토닥..... 작성자flyinghigh작성시간14.07.05
답글나중에라도 해주셨으면 좋겠다라는 바람으로 적은거에요. 제가 그런거 안보더라도 제주변을 통해서 어쩔수 없이 듣게 되네요. 당분간은 눈, 귀 다막고 살아야될것 같아요ㅠ 실력으로 똥덩어리들 치워주는 날을 저도 기다리고 있답니다 곧 그런날이 오겠죠!작성자흙빛멍뭉이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14.07.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