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주영선수를 조롱하고 말도 안되는 루머퍼트리는 사람들 법적대응 해주시면 안되나요? 점점 도가 넘어서고 있어요. 그모습을 보고만있어야하는게 팬으로써 넘 괴로워요ㅠ 본인,가족 그리고 팬들을 위해 해주시면 안돼요??ㅠㅠ 팬으로써하는 처음이자 마지막 부탁입니다.. 암튼 이적 잘되길 바라요 항상 응원합니다!! 작성자 흙빛멍뭉이 작성시간 14.07.05
  • 답글 박주영선수~~~ 홧팅~! 작성자 무궁이 작성시간 14.07.07
  • 답글 맞아요 안타까운게 지금 대응을한다는게 더 주영선수한테 악영향갈게 뻔해요ㅠ 작성자 박쭈팬 작성시간 14.07.06
  • 답글 토닥토닥..... 작성자 flyinghigh 작성시간 14.07.05
  • 답글 나중에라도 해주셨으면 좋겠다라는 바람으로 적은거에요.
    제가 그런거 안보더라도 제주변을 통해서 어쩔수 없이 듣게 되네요. 당분간은 눈, 귀 다막고 살아야될것 같아요ㅠ 실력으로 똥덩어리들 치워주는 날을 저도 기다리고 있답니다 곧 그런날이 오겠죠!
    작성자 흙빛멍뭉이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4.07.05
  • 답글 댓글내용이 초딩수준이라 대응할가치도 없으니 무시하면 될거같아요~~~속상하기야 이루 말할수없지만 어느곳에나 안티댓글은 있으니까 그냥무시하자구요 ~~ 작성자 세잔느 작성시간 14.07.05
  • 답글 지금 하면 주영선수에게 더 안좋습니다. 하더라도 주영선수 목표 이루고난후 해야겠지요. 그리고 인터넷에서 떠도는 쓰레기글 무시하세요. 실력으로 그입들 쳐막을 날 곧 올겁니다. 작성자 flyinghigh 작성시간 14.07.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