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동안 기도해 오고 있고, 앞으로도 그럴 겁니다.하나님의 역사는 그 때가 있는 법이기에 묵묵히 기다립니다. 언제나 강건하시길 바랍니다. 화이팅!! 작성자 레고 작성시간 14.07.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