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주영오빠오늘생일축하해요♡ 오늘생일이니 맛난거많이드시고 잠시무거운짐은내려놓고 즐기세요!!!!!!ㅎㅎㅎㅎㅎㅎ 요즘힘든일이많이있지만 그래도뒤에서응원하는 가족,팬들많으니깐 꼭힘내세요!!!!?생일진심으로 축하드리고 행복한날되세요ㅎㅎ 힘내시고 주영선수는웃는모습이젤이뻐요!♡화이팅!!!!!!!언제나응원하고있습니다♥♥♥♥? 작성자 ♡ㅂㅏㄱ주영♡ 작성시간 14.07.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