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세잔느 님의 말씀 적극 동감합니다~~ 주영선수는 어디를 가든 열심히 자신의 위치를 지킬 거라고 확신합니다. 기다림에 애가 타네요~~ 작성자 무궁이 작성시간 14.07.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