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저는 박주영 선수를 진정으로 좋아하는 팬입니다 주영 선수 응원아닌 채찍 한마디 해야해서요 자유신분선수이긴 한데 지금 상황에서는 그냥 군대 자원 입대해서 상주상무에서부터 다시 시작하는 마음으로 뛰었으면 합니다 유럽에서 실패 맛봐다면 이제라도 k리그로 돌아와서 천재성을 발휘했으면 합니다 그리고 박주영을 원하는 국내팬들 많습니다 그팬들 위해서라도 국내로 돌아왔으면 합니다 그리고 주영 팬카페에 이런 글을 써서 죄송합니다 하지만 좋아하는 팬에 한사람으로서 안타갑고 너무나도 아까운 선수를 잃을까봐 걱정도 되기도 해서 이런글을 올렸습니다 너그러이 봐주십시오 작성자 박수진[주영 사랑] 작성시간 14.09.02
  • 답글 이건 채찍질이 아니에요..해서는 안될말을 하셨어요.ㅠ 팬이라면서 어떻게 그런말을..... 넘 속상해서 댓글 하나 더 남기고 갑니다.. 작성자 흙빛멍뭉이 작성시간 14.09.05
  • 답글 걱정하시는마음은알겠지만 군대에 갈 이유는....ㅠㅠ 작성자 Followworthy 작성시간 14.09.02
  • 답글 선동당한건가 아님 선동하러 온건가. 작성자 flyinghigh 작성시간 14.09.02
  • 답글 군대 안가도 되는데 왜 가요ㅎㅎ 하... 팬분까지 군대드립을 하시니까 답답하네요. 유럽에서 실패가 아니라 아스날에서 실패인데... K리그는 갈일도 없고... 물론 걱정되셔서 하시는 말씀이겠지만요.. 작성자 흙빛멍뭉이 작성시간 14.09.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