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악의적이고 없는말까지 지어내는 언론과 기레기들땜에 팬인 제가 다 억울하고 눈물이 나지만 곧 좋은날이 올거라 믿기에 꾹 참고 주영선수만 보고 응원할래요. 스트레스받지말고 마음편안하게 가지세요. 자신감도 잃지말구요ㅠ 더더 힘내주세요!! 화이팅!!!!!!!!!! 작성자 흙빛멍뭉이 작성시간 14.09.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