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을 졸이며.. 기다렸습니다~ 이렇게 다시 뛰는 모습을 보다니 감격스러워요~ 자랑스럽고 멋집니다~ 중계를 볼 수 있나요? 주영선수 홧팅~~!!! 작성자 무궁이 작성시간 14.10.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