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동은 모래바람이 심해서 호흡이 힘들다고 하네요. 저역시 잠깐의 황사에도 힘든터라 걱정이지만 잘 적응 하리라 믿어요~ 작성자 한돌이 작성시간 14.10.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