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영선수 풀타임 뛰었네요ㅠ 이런말해도될지 모르겠지만 궁디퐝퐝....해주고..싶...아아닙니다..ㅋㅋ 오늘도 잘뛰어줘서 고마워요ㅎㅎ 작성자 흙빛멍뭉이 작성시간 14.10.3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