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금 kbs(?) 뉴스에서 박주영 선수 중동원정 빠진다는 말이 나왔는데 .. 인터넷 기사는 안떳던데 .,. 뭐죠 ?? 작성자 박주영선수힘내요~! 작성시간 14.10.31
-
답글 저도 이번에는 뽑히지 않았으면 했어요. 사람들 관심에서 조금 멀어져 편히 컨디션 끌어 올리는 것이 좋겠다는 생각이죠 작성자 주영응원가족 작성시간 14.11.01
-
답글 맞지않을까요? 명단발표전에 소집공문 보내잖아요. 이번에 안뽑혔다고해서 실망하지 마세요..ㅠ 전 중동원정 경기에는 안뽑히길 바랐던 사람이라....ㅠ 특히 이란원정은........ㅠ 셀타때처럼 그러는거 원하지 않아요.ㅠ 작성자 흙빛멍뭉이 작성시간 14.1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