뽑혔네요..ㅠ 부디 중동원정가서 아프지도 다치지도 말아주세요.ㅠㅠ 데쟈뷰가 느껴지는것 같아서 걱정이 많이 되지만.. 응원, 기도 많이많이 할게요. 화이팅!! 작성자 흙빛멍뭉이 작성시간 14.11.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