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국대경기볼거같네요......ㅋㅋ 시간이 없어서 못봤는데 이번엔 시간을 내야할듯....ㅎㅠ 주영선수 응원합니다! 작성자 비니츄 작성시간 14.11.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