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주영선수수고했어요~~~!경상도사나이라늘무덤덤해보이는데 본인이가장골넣고싶었을듯요~ 제3자마음이 이렇게간절한데 당사자는어떻겠어요~담경기에서더좋은모습보일수있습니다!화이팅!화이팅!^0^ 작성자 웃어요 작성시간 14.11.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