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이란원정은 참 힘들어요ㅠ 안다친것만 해도 천만다행이라고 생각해요ㅠ 마지막에 점프 완전!!!높았는데 아쉬웠어요ㅠㅠ 빨리 12월이 오길 바라봅니다. 빨리 보고싶어요ㅠ 작성자 흙빛멍뭉이 작성시간 14.11.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