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못넣은것 때문에 실망하지 마세요박주영선수가 선발로 나갔을때 이겻다는 사실은 충분히 역활을 햇다는 것입니다.이란전에서도 선발이거나 후반에 일찍 교체햇었다면 이길수도 있었을 거라고 봐요..어쨋던 욕하는 사람들말 잊어버리시고 앞으로 더좋은 경기하시길 기도하며 바랍니다. 작성자 푸른하늘d 작성시간 14.11.2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