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박주영선수님ㅠㅠㅠㅠㅠㅠ폰을뺏기고컴퓨터도못해서 카페오는건진짜오랜만이네요ㅜㅜ새벽에몰폰인데ㅠㅠ오늘도화이팅!저는성적이내려가서벌받는중이에요ㅠㅠ엄마무서워요ㅠㅠ박주영선수님도감독님이혼내신다고기죽지마세요 저도기는안죽었어요!화이팅♡ㅎㅎㅠㅠ 작성자 윤쁘 작성시간 14.11.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