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왜 이렇게 소식이 없는거죠 좋은 소식이 안들리니까 마음을 접게 되네요 화이팅 해주세요 기도 하시는 분이 많이 계시네요 힘내세요 작성자 parkmisook 작성시간 15.02.05 답글 한달 넘게 아시안컵으로 리그 휴식기였으니까요ㅋㅋㅋ 오늘리그시작되네요ㅎ 골넣는소식만 찾아보지마시고 다른소식 좀 찾아보세요ㅎㅎ 지금은 부상회복중이구요 작성자 흙빛멍뭉이 작성시간 15.02.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