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글참...주영선수가 떠나고싶어서 떠난거에요 짤린게아니라..알샤밥 경기 한경기라도 제대로 봣으면 이런말 못하죠 ㅋㅋ전 차라리 떠나서 기쁜데..ㅎ작성자Followworthy작성시간15.02.06
답글우리 카페 염탐하러 들어왔다가 참지 못하고 싸지르셨군. 닉넴만 봐도 알 수 있듯이. 거 인내심 좀 기르쇼. 이리 끈기가 없어서야 어디 까노릇도 제대로 하겄나.작성자flyinghigh작성시간15.02.06
답글뭘 알고 글을 쓰시지 계약기간 중 다른곳에서 제의 올시 상호계약 해지로팀 떠나는 조항도 잇엇고 터키에서 제의 오니까 해지 한건데 뭔 방출 타령이신지 ㅋㅋ작성자박주영선수힘내요~!작성시간15.02.06
답글활약여부가 어떠냐에 따라서 계약해지한건 아닌것 같네요. 그리고 샤밥경기 보셨으면 아시겠지만 뭘 보여줄수있는게 별로 없었어요. 말씀하신 왓포드때는 부상으로 거의 뛰지도 못했구요. 저번에 뜬 기사들 종합해보면 유럽에서 제의가 올 경우 상호계약해지로 이적이 가능한 조건을 넣었다고 스조에 뜬적도 있었어요. 뭐가 있으니까 본인이 샤밥과 계약해지한거겠죠. 또 본인이 출전시간 중요하게 생각하니까 알아서 잘 결정할듯요.작성자흙빛멍뭉이작성시간15.02.06
답글죄송합니다 팀 이름을 헷갈렸네요 그런데 박주영 선수가 애초에 팀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줬으면 상호계약해지도 없었겠죠. 저는 박주영 선수가 이제는 눈을 조금 낮춰서 팀을 선택하는게 좋을 것같아요. 솔직히 아스날 이적이후에 제대로 주전으로 뛴 시즌이없죠.(심지어 2부리그인 왓포드에서도 후보) 그렇기때문에 이제 남은 선수생활은 확실하게 주전으로 뛸수있는 팀에서 뛰었으면 좋겠네요.작성자부들부들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15.02.06
답글알힐랄이 아니라 알샤밥이거든요 알샤밥에서 일방적으로 계약해지한것도 아니거든요!작성자흙빛멍뭉이작성시간15.02.06
답글김보경도 그렇고 그게 사실상 방출이나 다름 없는거죠 냉정하게 말해서 알힐랄에서 좋지 못한 모습 보인건 사실이니까요 알힐랄에서 잘했다면 계약해지할 이유가 없죠작성자부들부들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15.02.06
답글방출아니거든요ㅋㅋㅋㅋㅋ 상호계약해지에요ㅋㅋ 뭘 좀 알고 쓰세요ㅋㅋㅋ 방출은 팀에서 나가라 이고 계약해지는 서로 합의하에 해지하는거에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