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현실적으로 사우디에서도 방출당하는 판인데 유럽보다는 아시아라도 현재 자신의 수준에 맞는 리그에 가야할것같네요 작성자 부들부들 작성시간 15.02.06
  • 답글 ㄴ중동적응 힘들었다는 썰도 기레기 상상이에요. 분명 샤밥팀과 계약을 주영선수가 존중한다고 말했다고 했고 단지 가족과 떨어져 지내는 그가 힘들수도 있었겠다는 현지 기자의 추측글 내용이 와전된겁니다. 작성자 flyinghigh 작성시간 15.02.07
  • 답글 상호 계약 해지이고. 중동 적응이 힘들었다고 합니다. 오피셜입니다. 작성자 골키퍼 작성시간 15.02.07
  • 답글 알지도 못하면서 위하는척 글쓰지마세요 염탐하려고 팬카페까지 가입해서 등업신청까지 하셨어요? 정성도 가지가지...그 열정과 정성 다른곳에 투자해서 빛보시길^^여기서 이러시지마시고 작성자 Followworthy 작성시간 15.02.06
  • 답글 참...주영선수가 떠나고싶어서 떠난거에요 짤린게아니라..알샤밥 경기 한경기라도 제대로 봣으면 이런말 못하죠 ㅋㅋ전 차라리 떠나서 기쁜데..ㅎ 작성자 Followworthy 작성시간 15.02.06
  • 답글 우리 카페 염탐하러 들어왔다가 참지 못하고 싸지르셨군. 닉넴만 봐도 알 수 있듯이. 거 인내심 좀 기르쇼. 이리 끈기가 없어서야 어디 까노릇도 제대로 하겄나. 작성자 flyinghigh 작성시간 15.02.06
  • 답글 뭘 알고 글을 쓰시지 계약기간 중 다른곳에서 제의 올시 상호계약 해지로팀 떠나는 조항도 잇엇고 터키에서 제의 오니까 해지 한건데 뭔 방출 타령이신지 ㅋㅋ 작성자 박주영선수힘내요~! 작성시간 15.02.06
  • 답글 활약여부가 어떠냐에 따라서 계약해지한건 아닌것 같네요. 그리고 샤밥경기 보셨으면 아시겠지만 뭘 보여줄수있는게 별로 없었어요. 말씀하신 왓포드때는 부상으로 거의 뛰지도 못했구요. 저번에 뜬 기사들 종합해보면 유럽에서 제의가 올 경우 상호계약해지로 이적이 가능한 조건을 넣었다고 스조에 뜬적도 있었어요. 뭐가 있으니까 본인이 샤밥과 계약해지한거겠죠. 또 본인이 출전시간 중요하게 생각하니까 알아서 잘 결정할듯요. 작성자 흙빛멍뭉이 작성시간 15.02.06
  • 답글 죄송합니다 팀 이름을 헷갈렸네요 그런데 박주영 선수가 애초에 팀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줬으면 상호계약해지도 없었겠죠. 저는 박주영 선수가 이제는 눈을 조금 낮춰서 팀을 선택하는게 좋을 것같아요. 솔직히 아스날 이적이후에 제대로 주전으로 뛴 시즌이없죠.(심지어 2부리그인 왓포드에서도 후보) 그렇기때문에 이제 남은 선수생활은 확실하게 주전으로 뛸수있는 팀에서 뛰었으면 좋겠네요. 작성자 부들부들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5.02.06
  • 답글 알힐랄이 아니라 알샤밥이거든요 알샤밥에서 일방적으로 계약해지한것도 아니거든요! 작성자 흙빛멍뭉이 작성시간 15.02.06
  • 답글 김보경도 그렇고 그게 사실상 방출이나 다름 없는거죠 냉정하게 말해서 알힐랄에서 좋지 못한 모습 보인건 사실이니까요 알힐랄에서 잘했다면 계약해지할 이유가 없죠 작성자 부들부들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5.02.06
  • 답글 방출아니거든요ㅋㅋㅋㅋㅋ 상호계약해지에요ㅋㅋ 뭘 좀 알고 쓰세요ㅋㅋㅋ 방출은 팀에서 나가라 이고 계약해지는 서로 합의하에 해지하는거에요ㅋㅋ

    애초에 아스날도 상호계약해지였는데...;;;
    작성자 흙빛멍뭉이 작성시간 15.02.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