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박주영선수 뭐하고있나요 전 당연히 박주영 선수 생각중이지요 꺅:D 돈없는 학생이라 해외에 있는 박주영선수 경기 한번도 직관 못했다는게 너무 슬퍼요ㅠㅠ 그래도 매일매일 경기 챙겨보고 응원하고있어요!! 태어나줘서 고마워요ㅋㅋㅋ 힘내세요 박주영선수!!XD 작성자 갓주영신 작성시간 15.02.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