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 커뮤니티에 박주영선수를 지속적으로 비난하는 네티즌 있는데 박주영 선수 통해서 고소 불가능한가요?? 작성자 skkdnef 작성시간 15.02.27
-
답글 주영선수가 그런걸 안하시는분이라..ㅠㅠ전 그럴때 제가 머리채풀고 미친척하면서 맞대응해요..너무 신경쓰지마세요ㅠㅠ 작성자 Followworthy 작성시간 15.02.28
-
답글 가능하지만 안하는게 낫다고 생각해요ㅠㅠ 선수 이미지도 그렇고 한명한명 신고해봤자 끝이 없어요 조롱거리만 늘 뿐이예요
똥이 무서워서 피하나요 더러워서 피하지 그런애들 현실에선 박주영선수 발끝도 못 따라올텐데 그냥 정신승리라도 하게 놔둬요 작성자 갓주영신 작성시간 15.0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