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서울로 다시온걸 환영합니다 앞으로 자주 볼수 있어서 좋네요 ^^ 축구안보러간지 10년이 다됬네요 처음 박선수 있을때 많이 갔었는데 전원래 야구광이거든요 하지만 이졘 fc경기도 보러가야 겠네요 ^^ 항상 몸다치지 말고 즐겁게 축구하시길바랍니다 아직도 당신을 응원한펜들이 많아요 항상 파이팅~~~^^ 작성자 주영짱짱짱짱짱 작성시간 15.03.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