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영선수 얼른 보고싶어요! 주영선수의 부활을 응원하며 늘 기도하겠습니다. 늘 고맙고 감사해요ㅠㅠ 작성자 비니츄 작성시간 15.03.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