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단하기 쉽지않았을텐데.. 그동안 상처들..주님의지해서 위로받고힘내요 늘 기도로응원합니다~홧팅!샬롬^^ 작성자 다행이다 작성시간 15.03.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