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2년만 계약했으면 좋았을 걸 생각이 드네요.다시 감잡고 뛰어 올라서 주영선수 원하는대로 풀리길 기원합니다. 일단 편하게 볼 수 있어서 좋구요상암동 자주 가게 생겨서 좋네요.ㅎ 작성자 해가 작성시간 15.03.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