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한 2년만 계약했으면 좋았을 걸 생각이 드네요.
    다시 감잡고 뛰어 올라서 주영선수 원하는대로
    풀리길 기원합니다. 일단 편하게 볼 수 있어서 좋구요
    상암동 자주 가게 생겨서 좋네요.ㅎ
    작성자 해가 작성시간 15.03.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