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영선수~ 보고싶고.. 보고싶었습니다. fc서울 경기.. 꼭 보러 갈께요~ 작성자 한돌이 작성시간 15.03.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