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서울 유니폼을 입고 뛸 날이 점점 가까워지니 응원하는 저까지 떨리네요ㅋㅋ 꺅너무 많은 기대와 시선에 부담가지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ㅠㅠ 물론 주영선수는 잘할꺼예요!부진은 잠깐이지만 클래스는 영원한거잖아요누가 뭐라해도 변함없이 응원할게요 항상 고맙고 미안해요ㅠ 박주영선수 화이팅!! 작성자 갓주영신 작성시간 15.03.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