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FC서울 유니폼을 입고 뛸 날이 점점 가까워지니 응원하는 저까지 떨리네요ㅋㅋ 꺅
    너무 많은 기대와 시선에 부담가지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ㅠㅠ 물론 주영선수는 잘할꺼예요!
    부진은 잠깐이지만 클래스는 영원한거잖아요
    누가 뭐라해도 변함없이 응원할게요 항상 고맙고 미안해요ㅠ 박주영선수 화이팅!!
    작성자 갓주영신 작성시간 15.03.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