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경기장에서 직접 볼수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주영선수 오래오래 봤으면 좋겠는데ㅠㅠㅠㅠ 언제나 끝까지 믿고 응원합니다! 박쭈화이팅!! 작성자 비니츄 작성시간 15.04.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