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멋있었어요!!♥다음경기는 멀티골 가나요ㅋㅋㅋ기도 세레모니도 뭉클했지만 진짜 웃는 모습 봐서 너무 좋았어요ㅎ 담경기도 화이팅하자요!! 작성자 갓주영신 작성시간 15.04.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