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너무 멋있었어요!!♥
    다음경기는 멀티골 가나요ㅋㅋㅋ
    기도 세레모니도 뭉클했지만 진짜 웃는 모습 봐서 너무 좋았어요ㅎ 담경기도 화이팅하자요!!
    작성자 갓주영신 작성시간 15.04.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