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부둥부둥 토닥토닥! 경기가 지면 항상 주영선수 탓하는게 마음이 아프고 화가 나지만 뭐 그러려니 해야겠죵? 지금껏그래왔듯이 몸 잘 끌어올리세요! 이시기를 잘견뎌내시구요 아프지도 다치지도 마세요ㅜ 파이팅!!!!!!!!!!!! 작성자 흙빛멍뭉이 작성시간 15.04.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