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릎....ㅠㅠ 완벽하게 다 나을순없나봐요..ㅠㅠ 무엇보다 본인이 더 속상할것 같은데.. 아프지마세요 작성자 흙빛멍뭉이 작성시간 15.04.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