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믿음없이 교회를 수년째 다니고 있지만, 무조건 주 주 주 이러기만하는 개독들보단내가 낫다고 생각합니다.아, 주영선수! 빅클럽 진출좀 해주세요! 작성자 임시헌 작성시간 15.05.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