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박주영선수 !! 오늘은 제가 힘이 나고 기쁜일이 있어서 이렇게 글을 적어요!! 박주영선수도 힘내시구요 항상 박주영선수보면서 저도 기도를 하고있어요!! 언젠간 또 뵙게될 날이 왔음 좋겠어요 ㅎㅎ 힘내시구요 !! 빠샤빠샤 작성자 긍정 작성시간 15.05.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