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날씨가 너무 더워서 대전전 고생많았어요.킬패스 멋있고 프리킥도 멋있고 주영 선수는 다~~멋있어요^^ 작성자 주영응원가족 작성시간 15.06.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