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 잘했는데 심판이 경기를 망쳤네요ㅠㅠ 전반에 나온 찬스가 넘넘 아쉬웠어요ㅠㅠ 그거 분명히 넣을수있는 박선수인데...ㅠㅠ담엔 꼭 골 넣읍시당 파이팅 작성자 흙빛멍뭉이 작성시간 15.06.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