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셉트 후 드리블에서 진짜 완벽히 살아났구나를 느꼈어요..100% 폼을 찾은거라면 너무 기쁘고 아직 아니라면 더욱더 행복하네요..주말 홈경기에서는 아드리아노 어시스트-박주영 골 기대합니다! 작성자 주영부활 작성시간 15.08.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