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영선수(하트)팬오픈데이가서 봤는데 뛰는모습보기좋았습니당ㅎㅎㅎ그리고 많이말랐어요ㅠㅠㅠ항상화이팅하시고 힘내세용^.^사랑해욯ㅎㅎㅎㅎ 작성자 ♡ㅂㅏㄱ주영♡ 작성시간 15.09.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